생각보다 괜찮은거같아요~
아침 공복운동하고 먹으려구 아침대용으로 샀어요~~ 오자마자 하나 먹어봤는데 녹차만 생각보다 괜찮네요~ 아몬드브리즈 무가당으로 먹어서 이정도면 두유타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