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습니다
보냉백 위 아래로 넣어주셔서 밤에 택배 확인했는데도 냉기가 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잘먹을께욬 혼자서 살면서 다른 냉동식품들은 양도 남아서 애매하고 그랬는데 사이즈가 작아서 딱 맞을꺼 같아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