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요거트에 먹어요
집에서 수제요거트를 만들어먹어가지고 아침마다 한 팩씩 같이 먹는데 씹는 맛이 있어요 근데 요거트는 향이 쎄서 그런지 베리맛? 하튼 그거 말고는 딱히 녹차나 초콜릿 맛이 느껴지진 않아요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