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 ㅏ이어트 중인데 아침 저녁으로 아로니아랑 바나나 넣어서 갈아먹고있..
ㄷ ㅏ이어트 중인데 아침 저녁으로 아로니아랑 바나나 넣어서 갈아먹고있어요^^ 세번째 구매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