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숙란을
반숙란을 워낙 좋아해서 구매하게 됬어요 시중에 파는 감동이있는 계란은 좀 많이 짜잖아요? 그런데 이건 많이 안짜요.. 간기가 좀 있긴 하지만 짠편은 아니라 아기가 먹기도 좋답니다. 만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