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
저는 넛츠가 제일 맛있고 인절미랑 갈릭버터는 비슷해요. 고소한맛이 먹고싶을때는 인절미 먹고 좀 간이 센? 맛이 땡기면 갈릭버터 먹어요~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