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0일 토욜 먹은것들
🍒점심🍒
미역국건더기만
땅콩강정1봉지
슈크림빵 2/1
마테차
요렇게 먹고 수업가요~~
수업마치고
작은공쥬랑 채선당 갈까해요^^
배터지게 먹을듯한데 ㅋㅋㅋ
점심을 조절하긴 했지만
채소위주로 먹꼬올께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채선당~~
샤브보다
월남쌈이 더 땡기는 ㅋㅋㅋㅋ
당첨대기중인로또 고기는 별루..
풀떼기 마니마니 먹꼬와써유^^
왕고정 숙주랑 버섯대따많이ㅋㅋ
채선당에 채소많으니까 ㅋㅋㅋ 고기도많이드시길 ~
야채듬뿍!!!ㅎ.ㅎ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