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껑이 깨져서 왔어요
일단 용량은 생각햇던것보다 엄청컸구요.. 맛이랑 효과는 먹어봐야 알겟죠?
근데 뽁뽁이 같은 포장도 안되어잇고 걍 박스에 달랑 이 물건이랑 쉐이크통이랑만 들어있으니깐 깨져서왔네요
담엔 포장 제대로해서 부탁드립다~_~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회원님ㅠㅠ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부분 판매자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