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
개인적으로 콥샐러드>갈릭쉬림프>시저>머쉬룸 순으로 맛있었던것같구, 카카오그래놀라는 아직 안먹어봐서 순위 제외입니다! 대신에 이거 하나만 먹기엔 양이 작아서 가격대비 한끼식사로 제 기준엔 비싼것같아요 ㅠㅠ다음엔 구매안할것같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