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식단 (198kcal)


🍽2018.10.20
🍞망넛이네 볶음콩 찹싸루니 1/4 (26g)
🍠윙잇 고구마말랭이 1/2 (27g)
☕아몬드브리즈 초코맛 1/2 (82ml)
- 총 칼로리 198kcal -
🗒볶음콩은 언제 먹어도 인절미 맛이나서 좋아ㅠ 떡 먹고 싶을때 볶음콩찹싸루니 찾게된다 쫀맛🍞 가을에는 역시 고구미😋 오늘 초코우유가 너무 먹고싶어서 초코맛🍫 아몬드브리즈로 대신하기!! 요즘 너무 자주 먹어서 점심 일반식 안먹고 다이어트식으로 먹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