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합니다 !!
저는 물먹는 습관이 너무 안되어 있습니다 ㅠㅠ 심지어 그냥 물을 1-2리터 마시고싶어도 특유의 물냄새가 너무 힘들어 레몬을 넣어먹곤 했는데 베리물이라니요 !! 특히나 베리류를 너무 좋아하는데 물에 타서 먹으면 1리터는 그냥 먹을거같아요 ㅜㅜ 심지어 전 달달한것도 좋아하는데 이건 여러모로 제격인거같습니당 ㅠㅠ 꼭 체험해보고싶어요 !! (인스타 : ssongsta_7)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