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2기 일일미션] 3일차
운동하는냥냥
아침. 점심까지 좋았는데마카롱에 까르보나라. .야식까지무엇이 나를 무너지게했을까요ㅜ이놈의 식욕은 어떻게해야할까요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ㅎㅎ 저도요 저도 아침 점심, 잘하다가 저녁에 칼로리가 쏠리네요 근데 아침은 출근하느라 바쁘고, 점심은 다이어트하느라 도시락 싸가는데 챙기기 힘들어서 맨날 계란만 ㅋ 그러고 나니 저녁에 식탐이 ~~~~~ 역시 식단 쪼이지 말고 3끼를 골고루 먹어야 폭식을 안하는것 같아요
식욕다스리기가 진짜 너무 힘들어요ㅜㅜ
간식을 좀바뀌보는것이 견과류를 먹는다든지 곤약젤리등등
3일째
[다신 12기 일일미션] 4일차 등록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저도요 저도 아침 점심, 잘하다가 저녁에 칼로리가 쏠리네요
근데 아침은 출근하느라 바쁘고, 점심은 다이어트하느라 도시락 싸가는데 챙기기 힘들어서 맨날 계란만 ㅋ 그러고 나니 저녁에 식탐이 ~~~~~
역시 식단 쪼이지 말고 3끼를 골고루 먹어야 폭식을 안하는것 같아요
식욕다스리기가 진짜 너무 힘들어요ㅜㅜ
간식을 좀바뀌보는것이 견과류를 먹는다든지 곤약젤리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