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해요!
최근 다신 어플을 활용하여 삼십대 마지막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식사량을 줄이다보니 각종 영양소가 부족할거라 생각되네요.
이럴때 무척 도움이 될거 같아요.
베리다보니 맛도 있을 거구요.
글쓰는 지금도 어떤 맛일까 궁금해하며 저도 모르게 침을 꼴깍 삼켰네요.
체험단 신청하니 잘 받아주세요. 꾸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