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차 미션등록







오늘 아이들이랑 대형마트에서 쇼핑하다보니 넘 배도 고프고 해서 간식으로 ㅎ흑 햄버거를 사먹게 되었네요~~먹고나니 후회해놓고선 저녁 간식으로 또 와플을 먹다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