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했어요...
한참 다이어트하다 3달 열심히 놀았더니 식사량이 엄청 늘고 군것질도 자꾸하게되네요... 이러다 다시 원상복귀될까바 다시 시작하렵니다... 혼자하면 자꾸 문어지니 함께하고싶어요...아직 목표 체중까지는 멀지만 함께하고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52*포기는없다! 홧팅요!!!
그맘 백배 공감이요^^ 목표에서 더 멀어지기전에 홧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