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어요!
군고구마가 하나씩 들어있어서 간편하게 먹기좋고
저는 전저레인지 이용안하고 그냥 아이스로도 먹어요~
시원하고 달고 맛있어요! 간혹 너무 퍽퍽한 밤고구마가 있어서 좀 그게 아쉬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정직한 먹거리로 보답하는 아임웰입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뵐게요 >_<
앞으로도 아임웰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