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평소에 맹물을 못 마시는 저에게는 좋은 아이템이에요 물 많이 먹게 되서 맛은 밍밍한 편이지만 찬물에 잘 녹는 편이예요 가루가 밑에 가라앉기도하고 가끔 이에 끼기도해요 ㅋㅋ 엄마는 대장내시경하기 전날 먹는 물 맛이라던데 저는 괜찮은듯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