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2기 일일미션] 7일차 미션등록
![[다신12기 일일미션] 7일차 미션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9/wm_3808167_1540752235_1.jpg)
오늘은 호명산 정상 호수공원에 단풍보고 왔네요.
![[다신12기 일일미션] 7일차 미션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9/wm_3808167_1540752235_2.jpg)
저녁은 든든한 정도로 양배추 마니마니 먹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