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에여 ㅜ
두팩 먹어봤는데 젤리에 살짝 이상한 냄새가 나요 상한건아니구요 뭐 당을뺀거니 다른 첨가물냄새같긴한데 못 먹을정도는 아니에요
전 자몽맛샀어요
이거양이 꽤되서 먹고나면 입맛이 떨어지긴해요
그리고 롯#마트에서 계산대근처에 1980원에팔고있는거보니 맘에 위로가 되더라구요 ㅋㅋ
전 890원에 샀어요 이벤트로 10팩에 8900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