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식단
샐러드도먹고 일주일에한번 치팅데이가있어서 버티기좋다 특히 콜라겐 팝이 다이어트 과자인데 자극적이여서 딱 입간지러울때 먹고 더이상 안먹게되는?? 그래서 원래 3일 진짜 몇년째 입다이어터인데 이번엔 오래할수 있을거같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