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9 월







9월7일인바디
오늘인바디
하체가마니부실하다고하네요
근력을키우라고ㅠㅠ
인바디했는데지난번보다체지방높게나와서직원분들이다시체크해보더니잘못측정된거같다며다시측정했더니체지방감량된걸로나왔어요뜻하지않게두번측정했다는!
기계라오류가있나보더라고요
낼도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우와 인바디가 점점 좋아지시는 것 같아요 ㅋㅋ 앞으로 파이팅👏👏👏
뚠맘 체중계는 또 근육:체지방을 구분 못하니 이것도 별 의미 없을거 같고... 줄자가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
방화동조피디 ㅠㅠ
비만클리닉!
사기 !
다인바디가기초자로인데
기초자료가썩었네요ㅋㅋ
줄자와체중계가더믿음직스런가요
뚠맘 한번 재고 10초뒤에 재고 또 10초뒤에 잰 수치 세개가 다 들쭉날쭉... 이러면 지표로서의 기능을 못하니깐유... 사실 인바디란 업체가 사기꾼들이 아닐까라는 의심도 하고 있어요 ㅡㅡ;; 믿을건 눈바디뿐 ㅋㅋㅋ
예비신랑레츠꼬 네한참서있는게시러요다들나만쳐다보는거같고
뭐가다등록됐데 네감사해요
방화동조피디 0프로너무하신거아니예요ㅋㅋ
쿵푸포타 왜그랬지하고있는데다른직원분이종이보시더니잘못측정된거같다고하더라고요
천만다행이죠ㅋㅋ
와 그래도 운동 오늘 엄청나네요!
인바디 잴때 떨려요... ㅎㅎ
인바디는 잴때마다 수치가 바뀌어요. 세상에 이렇게 오류 많은 기계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한달에 한번정도 설렁설렁 재주고 걍 참고자료 정도로만 생각해요 전. 신뢰감 0%...
고생하셨네용 ㅎㅎㅎ 체지방 감량 축하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