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기
대학시절 내내 평균 57-58이었는데 작년부턴가 훅 쪄서 64를 찍고 여름에 2키로 뺐어요 근데 제가 감량할 일이 있어서 지금 59까지 뺐는데 움직이지를 않네요ㅠㅠ
심지어 오를 때도 있어요ㅠㅠ정체기 극복하신분 없나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