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 공체 아침식사와 도시락

공체 - 어제와 소수점까지 똑같은 60.6
아침 - 어제 만들어본 샌드위치 (루꼴라+어린잎+계란-w/relish), 커피 ☕, 그리고 둘째 녀석 먹다 남은 사과 🍎 반쪽
반쪽짜리는 아침으로 먹구
점심으로 사진에 있는 큰 거 하나 들고 나옴
오늘도 춥네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sky바닐라 점심때 식빵 하나 빼고 먹었어요. 식빵 두개가 400칼로리나 되더라구여..ㅜ. ㅜ
빵은 언제나 맛있어 보임니다~^^좋은하루 보내세요~
바라고바라는 오늘도 즐거운 다이어트 화이팅~
아 맛있겠다.
다들 그릇이 넘 이쁘네요~~
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