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0 화요일 쉬는날!!
오늘은 쉬는날 아이 학교 상담갔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 거닐었어요!!
이제 점심먹고 !! 간만하게 김밥과 떡볶이?! ㅠㅠㅠㅠ
다이어트 다시 돌아오기가 왜케 어려운지.... ㅠㅠㅠ
이제 집안청소로 칼로리좀 뽑아볼게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오랜만이에요~ㅋㅋ생존 신고인가요? 어여 맘이집혀야 할텐데요~^^즐거운 휴일보내요~^^
요즘 단풍이 정말 예뻐요
우리의 열정 넘치는 꿀걸님으로 어서어서 돌아오세요~~
고민하는거 안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