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어요!!!
와 기대도 안했는데 고소하니 너무 맛있어요 ㅠㅠ 애초에 더 많이 시킬걸!!!!! 처음시켜보는거라 여러개 맛보려고 하나씩만 주문했거든요 기본맛 시나몬아몬드 딱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있죠 ㅠㅠ 근데 정말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워요! 으으 아껴먹어야겠어요 진짜굳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