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주문해요
맛있어서 두번째 구매해요.
고구마맛은 아직 못먹어봤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부셔서 요거트랑 먹어도 맛있을 것 같구요.
사무실에서 오후 간식으로 먹이 딱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