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첨 먹어본 단백질 바예요. 이상할까 걱정했는데.. 고소하니 맛있어요.특히 블랙은 견과류도 많고..초코바 땡길때 먹음 좋으네요.바나나,딸기,녹차,블랙.화이트 먹어본 결과 저는 블래.화이트가 젤 맛있어서 재구매 중입니다.조만간 또 시킬듯 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