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칩같아요
다시마칩이라해서 눅눅하거나 냄새날줄알았는데
한입먹자마자 너무바삭하고맛있어서 놀랐어요
피자맛은 제입맛엔아니고 바베큐맛이 제일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