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8일운동
오늘은 등 근력40분
유산소 50분완료
비가오니까 땀도 많이.나고
괜히 더.피곤한 느낌
맛있는 저녁 드세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먹어봤던그맛!! 50키로 저거 들고 오늘 데드헀더니 집에와서 푹잤어요 ㅋ ㅋ
비와서 몸이.더.피곤한것 같아요 ㅋ
예쁜 바벨
예쁜 민트색
ㅋㅋ
비오는 우중충한 날씨를 날려보내주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