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짜장 걱정했는데 따뜻하게 먹으니 더 맛있네요 비빔곤약국수에서 면질감이 이질감이 있었는데 짜장은 괜찮아서 맛나게 먹었어요
보리국수도 면 질감이 이질감이 없어서 좋았는데 국물맛이 보통이어서 좀 아쉬웠어요
짜장 강추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