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ㅎㅎ
배송이 빨라서 좋았구요 포장도 잘되어 왔어요! 맛도 있어서 다 먹으면 또 시킬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여기서 산 두유는 진짜 맛없었는데 ㅠㅠ 이건 맛있어서 다행이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