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엔 고구마&단호박으로 포만감있게!!
고구마 120g 단호박 100g 블루베리 30g 불가리스250ml
점심엔 포만감있는 식단으로! 오후에 일 할 힘을 주는 포만감 식단 이지만 몇시간 후 배고프네요 ㅠㅠㅠ 과일 간식으로 꼭 필슈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단호박 정말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