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넘 맛있어요~~
두부과자 솔직히 밍밍한? 맛때문에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이 과자 뭔지 ...너무 맛나서 한봉지 그냥 다 먹어 버렸네요 너무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랄까~~ 일단 두부가 들어가 있으니 먹으면서 건강에 좋을꺼야 이러면서 마구 먹어버렸네요 또 사러 올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