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싶은거 먹으며 5kg감량!
안녕하세요,
저는 다이어트는 생각조차 안하고 살다가
문득 늘어져있는 제몸을 보고 다이어트 해야겠다라고 정신이 번쩍 들어서 하게됬어요 매번 생각만하다 실천은 처음이었는데 나름 변화가 있어서 기록합니다!
살면서 거의 54kg유지하다가 술이랑 야식을 즐기다보니 56-57kg을 유지하게 되더라구요. 몸무게보다도 치마를 입을때도 튀어나오는 뱃살때문에 옷을 더 펑퍼짐하게만 입다보니 자신감도 없어지구요..
처음 다이어트를 맘먹을때는 56kg이었고
한달동안은 점심 (과일,요플레,고구마,계란 돌아가며) 저녁 (고구마,닭가슴살,단호박,버섯,야채) 직업상 아침에 거의 자서 아침은 안먹고 점심 12시경 저녁 4-5시경 먹었습니다! 운동은 일주일에 2-3번 여기있는 다이어트 동영상 보며 했구요~!
지금은 50키로 유지중이에요! 몸무게로 따지면 많이빠진건 아니지만 눈바디로는 나름 달라지지 않았나 생각듭니다 ㅠ 처음 시작 한달만 열심히하고 두세달때는 이틀에 한번 보상데이라며 .. 여행도 가고.. 여행갔을땐 특히 그냥 아무생각안하고 먹었어요! 그리고 다녀와서는 꾸준히 운동했습니다
지금도 칼로리 계산안하고, 약속있을땐 먹고싶은거 먹고 약속없는날은 가볍게 챙겨요 또 6시이후로는 최대한 안먹으려 노력하고
술 안마시고, 음식먹을때 천천히 먹으려 노력해요
식습관이랑 운동만 해도 변화를 충분히 느끼실거라는걸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매일 운동영상만 저장하고 실천은 안했지만
이렇게 변화하는 모습을 보며 요즘은 일주일에 3번은 꼭 운동해줘요! 엄청나게 하는건 아니고 20분정도 복근운동/다리운동/전신운동 세가지를 하루에 하나정도 택해서 합니다~ 무리하지않아도 뭐든 꾸준함이 중요한것같아요!
저도 여기서 많이 자극받기도 하고 날씬해지신 분들 부러워하기도 했는데 다들 할수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화이팅입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신어플에 칼로리 작성하셨나요? 이렇게만 빼고싶네요 ㅠㅠㅠㅠㅠㅠ
식욕왕성이라 먹는거 조절만해도 조금은 빠질거같은데..아휴 의지부족 반성해야겠어요
넘나 부럽네요
대단해요
멋져요~
저 역시 먹는거 다 먹으면서 2달 목표로 달려봅니다. 귀감이 되네요..
대단하세요
멋지세요!
대단해요! 부럽습니다!
우와 저랑 스펙 비슷하셨네요
자극 받아서 열심히 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