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 ㅠ Day 19 1111
으... 어제 10시간 운전하고는
잠을 제대로 못자고 바다로 나왔더니
피로가 풀리질 않네요...
자고싶은데 운동 빼먹긴 싫어서 잠깐 자전거라도 탔습니다
원래 한 번 더 타야하는데 ㅜ
당직 전에 눈붙여야겠어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계신가요?^^
모두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주말 완전 빡시게 보내셨군요. 전 푹 늘어져서 보냈는데... 반성하고 갑니다 ㅠㅠㅠㅠ 실내자전거를 하나 구입할까봐요 저도. 간단히 해 주기 좋을거 같아서
뭐가다등록됐데 ㅎㅎㅎ 돈벌고 사려니 어쩔 수 없죠 말씀 감사합니닷!
뚠맘 맞아요 ㅠ 이미 연애를 장거리연애중이지만 어제는 좀 무리한거같아요
에고ㅠ 피곤한 상태에서 당직이라니 여러모로 고생많으세여... 화이팅!!
운전피곤!
집중력필요
전졸리더라고요
장거리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