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2일 아침
나의꽃길
또 한주가 시작되었어요.오늘부터 올해마지막날까지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이번주는 세끼 챙겨 먹고 간식 끊기..도전하겠습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나의리즈님 넘나 중요한 식단..전 요즘 단것에 빠져서 두끼먹다 한끼먹다 세끼먹다 관리가 1도 안돼서..잘해보려구요
아침식단 넘 좋습니다. 저도 다시 식단관리 들어가요.지난주 완전 망해서 기분도 꿀꿀합니다..ㅡ.ㅡ
sky바닐라 끊어 볼라구요...당분 염분이 젤 안좋은거 같아요.일단 쉬운거부터~~!!
언니 주말 잘보내셨나요?간식 끊기 젤어려워요 ㅜㅜ오늘도 화이팅~!^^
11/12 공체
11/10 -0.4kg, 52.4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의리즈님 넘나 중요한 식단..
전 요즘 단것에 빠져서 두끼먹다 한끼먹다 세끼먹다 관리가 1도 안돼서..
잘해보려구요
아침식단 넘 좋습니다.
저도 다시 식단관리 들어가요.
지난주 완전 망해서
기분도 꿀꿀합니다..ㅡ.ㅡ
sky바닐라 끊어 볼라구요...
당분 염분이 젤 안좋은거 같아요.
일단 쉬운거부터~~!!
언니 주말 잘보내셨나요?간식 끊기 젤어려워요 ㅜㅜ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