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2공체
바닐라킴
아놔~토요일 까지는 정신줄 잘잡고있다가 일요일에 망했어요ㅋㅋ다시56.4ㅋㅋㅋ젠장 열심히 하다보면 다시 내려가겠죠 화이팅~!!^^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원래 주말이 다 그렇죠뭐~ 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주말에 망한 케이스 ㅎㅎ 오늘부터 다시 함 되요!! 우린 잘 할수 있어요!! 홧팅!!
바라고바라는 그러게요 운동량은 지금도충분해보여요 ㅋㅋ
나의리즈님 같이 화이팅해요~^^!!
글쵸 바닐라님이나 저나 운동량보담...식이에 좀 더 신경쓰면 가능할꺼에요~~!!
저도 지난주완전 망했어요. 남은 연말까지 정신차리려구요. 화이팅~!!
바라고바라는 ㅋㅋ마자요 언니!구라인거같아요 ㅋ저도 그냥유산소할때랑 찌는건똑같아요 근데 근육이 많으니까 몸무게는 올라가도 옷은 다 맞더라고요 ㅋㅋ저도 연말까지 52키로 만들려고하는데 될랑가 몰겠어요 ㅋㅋ같이 화이팅 해요~!!^^
저는 57.5에요..이건 뭐근육이 많음 살이 덜찐다는것도 구라인듯~~최고를 경신하고 정신줄 붙잡고 연말까지 5키로 책임감량 하려고요~~
11월12일 점심
오랫만에 운동하러..^^;;;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래 주말이 다 그렇죠뭐~ 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주말에 망한 케이스 ㅎㅎ 오늘부터 다시 함 되요!! 우린 잘 할수 있어요!! 홧팅!!
바라고바라는 그러게요 운동량은 지금도충분해보여요 ㅋㅋ
나의리즈님 같이 화이팅해요~^^!!
글쵸 바닐라님이나 저나 운동량보담...
식이에 좀 더 신경쓰면 가능할꺼에요~~!!
저도 지난주완전 망했어요. 남은 연말까지 정신차리려구요. 화이팅~!!
바라고바라는 ㅋㅋ마자요 언니!구라인거같아요 ㅋ저도 그냥유산소할때랑 찌는건똑같아요 근데 근육이 많으니까 몸무게는 올라가도 옷은 다 맞더라고요 ㅋㅋ저도 연말까지 52키로 만들려고하는데 될랑가 몰겠어요 ㅋㅋ같이 화이팅 해요~!!^^
저는 57.5에요..
이건 뭐
근육이 많음 살이 덜찐다는것도 구라인듯~~
최고를 경신하고
정신줄 붙잡고 연말까지 5키로 책임감량 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