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과일스무디 종류는 양배추빼고 다 좋아요ㅠㅠㅠ근데 오트밀하고 카카오는 먹기 너무 힘드네요.... 특히 카카오는 식감이 예상못한 식감(불린종이식감..??)이어섴ㅋㅋㅋㅋ깜짝 놀랬어욯ㅎ그래도 먹으면 포만감이 들어서 저녁에 먹기 좋은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과일종류만 시켜보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