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 까지 20키로 감량
하루에 800칼로리 미만으로 먹고 운동으로 1000칼로리 이상 소모하면 가능할까요??
(운동 1000+생활걸음으로 5천보 이상)
먹는거는 1끼에 250 넘기지 않게할거예요, 하루 1끼는 무조건 샐러드 먹구요 ( 편의점에서 파는 닭가슴살샐러드 혹은 서브웨이나 파리바게뜨에서 파는 샐러드 드레싱 없이) 그리고 배가 좀 고프면 계란이나 게맛살 같은거 먹을거구요, 다른 한끼는 조금 포만감 있는 음식으로 고구마, 단호박, 바나나 등등 이런 음식 먹고, 간식으로는 과일, 견과류, 플레인 요플레, 닭가슴살 소세지 (핫바같은건데 다먹으면 150칼로리 정도)
이렇게 먹다가 피치못할 사정으로 삼겹살이나 기름진 음식을 먹을경우에 다이어트 보조제 먹을 생각입니다( 기름 흡수를 막아주는 약) 그리고 너무 과자나 군것질 못참겠으면 새우깡 한줌 정도 혹은 트윅스 반쪽(80칼로리) 정도
내기 아닌 내기를 했거든요 ㅠㅠ
꼭 빼야 하는데 가능할 까요??
원래 알바 했는데 그만두고 운동에만 집중할려구요, 공부는 하루에 4시간 정도할 예정이예요..
혹시 이렇게 빼보신분 있으시면 팁좀 알려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2달만에 못빼요.. 제가 80키로였는데, 트레이너쌤과 pt 받았어요. 원래 먹는양이 많지 않아서 삼시세끼 골고루 먹기와 술을 너무 먹어서 찐살이라~ 술을 4개월정도 끊었었어요. pt 주 3일 받고, 토욜까지 운동 안빠지고 정말 열심히 해서 61~63까지 뺏어요. 저 몸무게 되기까지 6개월 정도 걸렸어요.. 또 운동 많이 한다고 그대로 체중 빠지는거 절대 아님요.. 괜한 내기를 하셨네요. 두달안에 20키로 혹시 빼신다면 살쪘을 때보다 몸이 더 안좋아질거에요 ㅠㅠ
나이가 궁금해서 다른 글도 읽어보았네요 ^^
올해까지면 45일인데... 20킬로는 빼는것도 힘들거니와 정말 그렇게 하시다면 건강에 치명적일 것 같아요.
극단적인 다이어트는 포기가 빠르고, 지치고, 고통스럽지 않겠어요?
다 참을 수 있다고 해도... 부담없이 실천가능한 이왕이면 즐겁게! 건강하게 하시길바래요
키가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지금이 79라면 현실적으로 유지 가능하게 건강하게 세끼 드시고도 최대로 10킬로 정도는 가능하실 것 같아요,
주로 나열된 음식들이 간식 위주인데 그런것들 말고,
3끼를 한식 위주로 집밥이나 도시락으로 꾸려보세요.
그리고............. 피치못하게 드셨을때 다이어트보조제 절대 비추합니다.
저도 비만부터 시작했는데요...
초반에는 워낙 체중도 많이 나가고, 평소 운동량 없던 몸이라
45일정도면... 저런 극단적인거 아니더라도 뭐든 시작만 하셔도 쭉쭉 빠지실 거예요
욕심을 비우시고, 남과의 내기 때문이 아니라
목적이 나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서라면 천천히 성실하게 정석으로 하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꼭 이루시길 응원할께요 ^^
12월 31일 되기 전에 포기를 하시던지 병원에 가시던지에 저는 내기를 걸께요.
빨리 빼는게 능력이 아닌데 거기에 초점이 집중되어 있어서 그걸 능력처럼 여기시는데... 빨리 빼는게 능력이 아니고 건강하게 빼는게 능력입니다. 40일 남짓 기간에 20키로 빼신다해도 상처짐 같은 후유증으로 더 고생하시게 됩니다. 맘 같아서는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말리고 싶어여.
적당량 잘 드시고 알맞게 운동하세요. 위 방법으로 20키로 뺐다한들 요요로 80 넘기는거 일도 아니고 설령 유지를 한다 한들 그 몸매가 그리 이쁜 몸도 아니게 됩니다. 즉... 또 다른 고민 거리를 만드시는 것 밖에는 아무런 가치가 없어요.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길...
아아 그걸 말 안했구나 ㅠㅠㅠㅠㅠ 지금 79인데 59까지요!!!!
근데 몇키로에서 몇키로이신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