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2기 주차별미션]-4주차등록
송이55
한달동안 나름 열심히 먹고 열심히 운동 했어요 미세하지만배가 조금 빠진것 같아요 이번 미션을 통해서 운동은 먹는걸이길수 없구나 다시 한번 깨달았네요이번 도전으로 운동을 꾸준히 해서 목표 몸무게 달성 할려고요다신13기도 또 도전 할려고요 숙제처럼 운동하고 일기 쓰고너무 좋았어요 우리 끝까지 화이팅 해요끝은 나에게 잘하고 있고 더 잘하자 칭찬해~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온리아 네 맞아요 같이 하면서 힘이 많이 되더라구요 마지막까지 힘내 보아요
많은 분들과 함께 하면서 자극도 되고 응원도 되었던거 같아요 마지막까지 응원할게요^^
힘내라~ 네..13기에서 또 만나요~^^
맞아요~~ 일기쓰면서 다시한번 돌아보게되고 다른분들보면서 힘내서 하게되었던것 같아요^^ 13기에서도 만나용^^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온리아 네 맞아요 같이 하면서 힘이 많이 되더라구요 마지막까지 힘내 보아요
많은 분들과 함께 하면서 자극도 되고 응원도 되었던거 같아요 마지막까지 응원할게요^^
힘내라~ 네..13기에서 또 만나요~^^
맞아요~~ 일기쓰면서 다시한번 돌아보게되고 다른분들보면서 힘내서 하게되었던것 같아요^^ 13기에서도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