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크래커에 스프레드 발라먹으시던데
다들 크래커에 스프레드 발라먹으시던데 저는 이 통밀 맛을 좋아해서.. 커피랑 그냥 간식으로 먹어요 소포장으로 되어있어서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칼로리랑 당류도 낮아서 너무 좋네영!! 전 미주라 토스트보다 이게 더 좋은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