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동안 50.7 > 48.8 진짜 오래걸렸네요 ㅎㅎㅎ
두 달 동안 2키로 간신히 뺐어요 ㅎㅎㅎ
원래 습관 버리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다이어트 식단다운 식단을 준비하는건 왜이렇게 귀찮을까요 ㅠㅠ
그래도 식탐이 많이 줄었습니다 ㅎㅎ
2주간 눔 코치 앱 썼는데 오늘부터는 다신 앱 써보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