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되고.. 정신못차리고 폭음 폭시 다쳐서 병원 퇴원하고 다시 폭음에 폭식... 아마 지금 대한민국에서 잴뚱뚱할지도 ㅎㅎ 살을 다시 뺄여고 함니다.. 그동안 먹은것들이 다 짜고 자극적이여서 그런지 닭가슴살을..먹는개 너무힘들어요... 기름에 익혀먹어도 될까요??? 흠... 기름에익히면 결국 치킨이나 다른것도 없나..시단이참 어렵군요 ㅠㅜ
폭음과 폭식만 제한하시고 집밥 3끼 잘 챙겨드시면서 알맞게 운동하시면 다 빠집니다. 기본적으로 체격이 있는 분들은 기초대사량이 높습니다. 그런 자신의 몸 상태를 이해 못하고 다이어트를 한다는 명목으로 식사량을 급격히 줄이시는데... 그닥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줄타기 하듯 적당량 잘 드시고 알맞게 운동하시는게 제일 좋아요. 굳이 닭가슴살이나 고구마 같은 것들 일부러 준비해서 먹는것도 사실 고역입니다. 뭘 먹느냐보다 얼마나 먹느냐가 중요하고 그에 맞게 운동량 설정 하셔서 운동하시는게 가장 좋아요. 체중 관리의 핵심은 먹는것과 소비하는 것의 균형을 어떻게 맞추느냐 이고 그 과정에서 반드시 고려해야할 부분이 건강입니다.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세요.
폭음과 폭식만 제한하시고 집밥 3끼 잘 챙겨드시면서 알맞게 운동하시면 다 빠집니다.
기본적으로 체격이 있는 분들은 기초대사량이 높습니다. 그런 자신의 몸 상태를 이해 못하고 다이어트를 한다는 명목으로 식사량을 급격히 줄이시는데... 그닥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줄타기 하듯 적당량 잘 드시고 알맞게 운동하시는게 제일 좋아요. 굳이 닭가슴살이나 고구마 같은 것들 일부러 준비해서 먹는것도 사실 고역입니다. 뭘 먹느냐보다 얼마나 먹느냐가 중요하고 그에 맞게 운동량 설정 하셔서 운동하시는게 가장 좋아요.
체중 관리의 핵심은 먹는것과 소비하는 것의 균형을 어떻게 맞추느냐 이고 그 과정에서 반드시 고려해야할 부분이 건강입니다.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세요.
감사함니다... 작성하고보니. 오타가..
닭가슴살을 스테이크처럼 해먹은 먹을만해서 먹다가 생각해보니... 안먹으면 치킨먹는거...라는생각이들어서.. 구입해둔건 최선을 다해.. 먹어봐야겠군요... 감사함니다
파이팅
닭가슴살 제품 중에 요즘 여러가지 맛으로 나와서 그래도 부드럽고 맛 괜찮은 게 많으니 그런 걸로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도 워낙 퍽퍽한 걸 싫어해서 닭가슴살 싫어하는데 돈이 좀 들더라도 억지로 일반 닭가슴살 먹는 거보다 잘 챙겨먹게 돼요
기름진게 땡기시면 맘스터치 휠렛버거 드세요.
400칼로리에 자극적인 맛과 탄단지를 다 찾을 수 있습니다.
단맛과 나트륨이 미스이긴 하지만...
자극적인거 좋아하시면 닭가슴살에 핫소스 뿌려드세요.
그리고 적당한 지방섭취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