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몇개정도 깨져서왔어요 ㅠㅠ 껍
저는 몇개정도 깨져서왔어요 ㅠㅠ 껍데기 벗기는게 좀 힘들지만 너무 맛있게 잘먹고있어요 하나 아쉬운게 혼자 자취하는데 소비기간이 15일인지 모르고 30개나 사버렸네요. 의식적으로 하루에 2알씩 꼬박먹는중이에용. 감사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