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술이야~~ㅜ
요새 매일 술이네요ㅜ
이건왠지 적게먹든 성공하든 찔것같은데..ㅜ
생각과 다르게 이달말까지는 아무래도 다이어트가 쉽지않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술보다 안주가 더 위험하지요 ㅎㅎ 그치만 안주때문에 술을 먹는 저로서는 금주가 최선이겠지요? 연말분위기만 내시고 새해에는 또 열심히 하면 되지요 연말즐겁게 보내요~^^
저도 매일 술~~연말이라...마음잡기가 쉽지 않네요
그나마 회랑 해산물 종류라 크게 문제 안될것 같아요 걱정마셔요 ~^^ 메리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