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녹차큐브빵이랑 코코넛빵 시켜
예전에 녹차큐브빵이랑 코코넛빵 시켜서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호박앙금으로 했어요. 생각보다 달고 호떡빵? 먹는 거 같아용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