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도 한박스 시켜서 뒀다 먹었는데
전에도 한박스 시켜서 뒀다 먹었는데 가볍게 먹기 좋더라구요ㅠ 사무실에 있으면 배가 고프지 않아도 입이 심심해서 먹게되는데 그럴때 마시면 좀 달래져서 좋고, 음주 후나 갈증날 때 최고에요 진짜!
제 방 작은 냉장고가 터지려하네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