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네요.. 안에 체다 말
너무 맛있네요..
안에 체다 말고 모짜렐라였으면 더 좋았을걸 이라는 생각이 들긴하네요
그래도 개별포장되어있고 하나씩 꺼내먹기 편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