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양배추때문인지 물이 너무 많
아... 양배추때문인지 물이 너무 많이 생기고 먹을때도 물컹물컹 해서 식감도 안좋고... 평이 넘좋길래 기대했는데 걍 통밀당만두가 나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