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질문입니당.... 우울증 올 것 같아서 그래요...
아니 제가 완전 단식으로 46kg까지 뺐거든요...근데....1달 반 만에 56kg까지 쪘늠데 사람들이 티가 않 난데요...저는 완전히 스트레쓰인데 그래서ㅜ지금은 그렇게 또 단식하면 또 살찔까봐 적당히먹고 운동하고 있는데....과연 살이 2주만에 5kg이 빠질까요?? 진짜 우울증 올껏 같아서 구래요...다른 사람이 보면 이상하게 볼지도 모르지만 저는 진짜 극심한 스트래스로 우울증이 올 껏 같어요..
식단
아침 공복
점심 먹고싶은거 반
간식 달걀..귤
저녁 흰죽
운동 저녁 먹고나서 4시간 뒤에 플랭크 15분 걷기 5000보 이상 매일매일
저좀 진짜 도와주세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티가 안난다는게 좋은거죠
몸무계는 신경쓰지마시고 겉으로 보이는걸 신경쓰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몸무계가 줄어서 사람들이 알아봐주는게 아니잖아요? 겉으로 보기 좋으면 다이어트는 성공하신겁니당!!
저녁이 너무 부실해요..아침도 챙겨드시고요. 잘 먹어야 잘 빠지고, 요요도 안와요.
저도 단식은 아니지만 대회준비로 뺐다가 한달만에 십키로가 훌쩍 쩠었죠. 지금다시 다이어트 시작했고 살은 다시빼면됩니다. 우울해하지마세요. 아침 꼭드시고 간식으로 드시는걸 저녁으로 드시고 죽은 먹지마세요.
정형적인 급빠급찐이네요. 절제된.불균형 식단으로 뺀 살은 체 지방 보단 대게 부종과 체수분이 빠져서 체중이 내려간겁니다. 진짜 고도비만이 어닌 이상 빡쎄게 해도 일주일에 지방은 0.900이상 안뻐져요. 더 빠지는 건 지방+ 체수분+부종. 그라고 넘 저열량 식단으로 빼면 나중에 하루 500칼 먹어도 살이 안빠져요. 뻘리 빼지 마시고 식단개선을 하면서 천천히 빠세요. 힘들게 뺀거 도로 찌면 슬프잖아요.
저는 다이어트 시작한지 5일밖에 안된 사람입니다! 그런데 저도 급격하게 살이 찐 사례라서 그런지 살이 금방 빠지더라구요 저는 아침에는 닭가슴살샐러드 점심에는 닭가슴살 샐러드와 삶은 계란 1/2 간식으로 고구마1개 저녁에는 고구마1/2 닭가슴살 샐러드1/2 먹고 있구 하루에 10000보 걷고 있는데 4kg이 빠졌더라구요!! 조금만 힘내시구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랄게요!!!